logo-big.png

EDITION 05 | DECEMBER 2018

2018년의 마지막 Watchmen Connec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 해를 돌아볼 때, 주님께서 열방 가운데 정말로 놀라운 속도로 하신 일들 경험한 것들을 볼 때, 놀라운 마음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주님의 몸 된 교회가 더욱 더 높은 차원의 하나됨으로 인도되어질수록, 다음 차원의 돌파, 그 다음 차원의 돌파를 볼 수 있었습니다. 2018년 동안 당신의 신실함으로 우리 아버지께서 행하신 일에 감사함으로 영광을 돌립니다!


개더링

다가올 개더링 소식

japan2019.png

일본 교토 (3월 27-30일)

지금은 일본에게 매우 전략적인 시간입니다! 전능하신 주님께서 일본에서 어느 때보다 급히 움직이고 계십니다. 주님께서는 일본이 2019년이 가기 전에 중요한 돌파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번 일본 개더링은 지난 3월에 있었던 제주 개더링의 다음 여정입니다. 제주에서 일본 가족들은 열방의 가족들에게 함께 걸어가 줄 것을 요청했고, 열방은 “예스!” 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일본 개더링이 아스완 여정(9월)과 이집트 개더링(10월) 다음에 있어야 한다고 인도하셨습니다. 주님은 이 두 개더링의 기간 동안 주님의 임재 앞에 우상들이 떨며 넘어지고 부서지게 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우리는 지금 일본 개더링을 위한 기초가 준비되어졌음을 느낍니다. 모든 열방의 가족들이 일본의 가족들을 위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영적으로 물리적으로 함께 하도록 초청 받은 것입니다. 이와 같은 중요한 때에, 한국의 가족 여러분을 교토 개더링에 초청합니다.

 

최근 소식들

my1.png
my2.png

말레이시아

지난 11월에 있었던 New Era 개더링에 대해서 말레이시아 개더링에서 모든 말레이시아 가족들이 11 개의 열방의 가족들이 온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가족들은 3 세대가 함께, 그리고 수 많은 부족들과 함께 예배하며 나아갈 때 주님께서 부어주신 강력한 임재와 놀라운 돌파로 인해 열어진 새로운 시대를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어린이들이 예배 가족과 댄스팀 가운데에서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기도와 선포를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레이시아는 하나님께서 흔들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흔드시고 흔들리지 않는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지금부터 2019 년 까지가 말레이시아에게 매우 중요한 시간이 될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 이제 말레이시아 가족과 함께 서서 나아갑시다!


열방의 데스티니를 풀어내는 것

Screenshot 2018-12-06 at 9.57.50 PM.png
Screenshot 2018-12-06 at 9.57.56 PM.png

대만

2400만명이 살고 있는 작은 섬일지라도, 아버지께서는 “많은 배들을 끌어주는 배, 예인선”, “아시아의 심장” 그리고 “사도적인 나라”라는 촉매와 같은 데스티니를 대만의 데스티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대만의 데스티니에 대한 마음을 지니고 계시는 많은 분들은 2001년부터 함께 이 여정을 걸어왔습니다. 그들은 나라를 향한 아버지의 마음이 부어지길 위해 기도했고, 대만 원주민들과 한족 사이의 화해와 관계 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부어왔습니다. 그리고 함께 기도했지요. 그들은 또한 언약적인 관계로 걸어가기로 했고, “모든 중화민족의 가족”으로써 하나된 민족으로 걸어가기로 언약했습니다. 지난 달에는 타이난에서 대만 가족들과 모든 중화민족 가족들이 모여 주님을 예배했습니다. 그 돌파의 결과로 대만의 국민투표에서 성경적인 일부일처제의 가치가 지켜지기도 했습니다!

 
Screenshot 2018-12-06 at 10.02.43 PM.png
Screenshot 2018-12-06 at 10.02.48 PM.png

독일

지난 11월, 1200명의 독일의 성도들이 대법원이 위치해 있는 Karlsruhe에서 함께 모였습니다. 그 집회는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 안에서 교회가 연합되고 더욱 거룩해지는 것에 대한 주님의 선포였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들에서 온 독일의 친구들과 함께 우리는 프랑스, 영국, 독일이 새로운 차원의 하나됨으로 나아가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 이후로, 한 가족이 거실에서 대화를 하다가 성령의 충만함을 받는 것과 같은 놀라운 간증들과 돌파들로 이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독일의 주님의 몸은 신문에서 그들의 기도의 응답을 보았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주님의 임재 안에 살아가는 나날들인지요! 우리 함께 지속적으로 독일이 더욱 그 데스티니를 회복해 갈 수 있도록 중보합시다.


그거 아셨습니까

Screenshot 2018-12-06 at 10.17.25 PM.png
Screenshot 2018-12-06 at 10.17.31 PM.png

(Photo: HULTON-DEUTSCH COLLECTION/COR)

1939년, 유대인 피난민들로 가득차 있던 MS 세인트 루이스 호가 나라와 나라들을 방황하며 보호를 요청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캐나다는 마지막으로 그들을 거절했던 나라였습니다. 그리고 그 거절로 인해 홀로코스트의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2000년, 주님께서는 Watchmen for the Nations 에게 그 배에 탔던 생존자들을 찾아라는 마음을 주셨고 오타와로 초청해 그 당시에 그들을 거부했던 것에 대해 캐나다를 대표해 회개하며 소중한 유대인들을 거절했던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 18년 동안 주님의 몸은 지속적으로 회개했고, 캐나다 정부는 공식적으로 이 생존자들을 오타와로 초청해 정부적인 차원으로 용서를 구했습니다.

비록 이 일이 너무 늦었고 지연되었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분명히 영적인 차원에서 일어난 일이 실제의 삶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이 계절의 축복

seasons.png

축복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축복합니다! 우리가 어떤 고난과 힘든 상황 가운데 있더라도, 우리가 우리의 주님이시고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며 나아갈 때, 주님의 실제적인 사랑과 기쁨, 평화가 우리 안에 넘치게 되는 것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