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men Connect 12번째 이야기

 

하나님께서 우리를 새로운 단계의 정렬과 정결함으로 부르십니다!


7월 27일, 홍콩에서 있었던 “하나됨” 개더링이 강력한 40일의 정결의 여정의 시작으로 끝났습니다. 실시간으로 중계된 집회를 시청한 약 10,000명 정도의 가족들과 함께 우리는 함께 동의함으로 기도하고, 우리 자신을 주님께 더 깊이 헌신하도록 서원했습니다. 이 기도의 결단에 여러분들을 초청하길 원합니다.

“아버지, 주님은 우리에게 넘치는 복을 주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눈을 정결케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과 귀, 입, 손, 발, 재정, 관계를 정결케 하겠습니다. 아버지, 아버지 당신과 천사들의 우리의 재판관이 되어주시고, 오늘 이 곳에 일어나는 일들의 증인이 되어주소서. 아버지, 은혜를 부어주소서. 우리가 넘어지더라도 우리가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 주님께로 달려가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선포합니다. 진흙탕과 같은 곳에 머물러있지 않기로. 거룩하지 않을 것을 보았다면 회개하고 돌아서겠습니다. 아버지. 주님의 나라와 주님의 뜻이 무엇이든지 그 곳에 우리를 사용하십시오. 우리의 계획을 주님께 드립니다. 주님 당신이 무엇을 원하시든지, 무엇을 갈망하시던지, 우리에게서 취하소서. 주님 간구합니다. 우리의 계획, 우리의 자는 중, 우리의 일상 가운데 간섭해주소서. 아버지, 이 가족 가운데 당신의 임재와 사랑을 채우시길 구합니다. 우리 자신을 주님께 드리기로 서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달력에 체크하시고, 함께하십시다!

9월 30일 PDT 시간대로 오전 5-7시, 중요한 글로벌 웨비나에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많은 사역과 종족과 국가들이 함께 모야 한 머리 아래 한 몸이 될 것입니다.

“사자가 부르짖은즉 누가 두려워하지 아니하겠느냐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신즉 누가 예언하지 아니하겠느냐” (아모스 3:8)

주님은 하늘에 있는 아버지의 뜻을 이 땅에 이루기 위해 우리들을 부르셨습니다. 그래서, 함께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나팔과 양각나팔을 불며 여기저기에 있는 하나님의 몸에게 선포합시다. 우리 몸 안에 있는 주님의 숨결이 나팔소리를 통해 주님의 검의 모습으로 풀어질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가 있는 바로 그 곳에서 성찬을 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이메일과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개더링

말레이시아 개더링
2019년 9월 15-16일

myg.jpg

최근에 있었던 개더링

“하나됨” 홈커밍 개더링

홍콩 - 2019년 7월

01.jpg
02.jpg
03.jpg

“우리는 하나입니다! 주님이 하나로 만드신 것을 그 누구도 흩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35개국에서 온 10000명의 가족들이 지난 홍콩 하나됨 개더링에서 했던 선포입니다.

홍콩에서 있었던 일곱번째 홈커밍 개더링에서 우리는 새로운 단계의 요한복음 17장을 경험했습니다. 주님은 더욱 승리한 모습으로 우리를 준비시키려 그동안 고통과 고난의 세월들을 사용하사 우리를 훈련해오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제 주님은 중국 성도들을 열방에 하나됨을 풀어내고 촉진시키는 역할로, 주님의 꿈을 이루는 역할로 능력을 붓고 계십니다.

지난 2013년 분별모임, 열방의 리더들이 모여 하나의 예언적인 행위를 취했습니다. 모두가 한 포도를 들고, 그릇에 그 포도를 깨뜨린 것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나”와 “너”가 더 이상 구별되지 않는 집합체가 됩니다. 우리는 그 꺠어진 포도들이 발효되고 숙성되어 귀환 포도주가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홍콩, 중국, 마카오, 대만, 그리고 열방의 화교들까지, 다섯쌍둥이라고 불리는 이들이 이제는 한 손에서 나온 다섯 손가락과 같이 연합되었습니다. 하나의 손으로써, 다섯 지역을 대표하는 가족들이 함께 포도주를 붓고, 주님께 열방의 연합의 기쁨의 향기를 감사함으로 올려드렸습니다.

지난 홍콩 개더링 가운데에서 우리가 기억하는 또 하나는 그 분의 백성들 가운데 처소를 삼길 원하시는 주님의 꿈이었습니다. 이 꿈을 상징적으로 표현해내기 위해 우리는 큰 장막과 그 아래서 귀여운 동물 복장을 하고 기쁨으로 춤추는 아이들과 함께했습니다. 유대식 결혼인 후파롤 테마로 중국, 한국, 일본이 함께 연합의 언약을 했고, 각 나라의 다음세대들이 나와 아비세대로부터 축복을 받고 주님 앞에서 하나가 될 것을 서약했습니다. 이것을 확고히 하기 위하여 이스라엘에서 온 메시아닉 유대인 가족들은 한 벌의 반지를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하나는 백금, 하나는 황금인 두 반지가 서로 엮일 때, 두 반지가 비록 다른 색깔이나, 같은 가치 이듯이 우리는 하나인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주님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해 질 것을 선포했습니다.

이 홍콩 개더링에서 주님께서는 우리 마음에 할례를 허락하시는 언약을 주셨습니다. 주님께 정렬되면서, 우리는 정체성과 유업, 마지막 승리까지도 하나로 연합되었습니다. 주님께서 하나되게 하신 것은 어떤 이도 나눌 수 없을 것입니다.

04.jpg
05.jpg
06.jpg

AS ONE 개더링

2019년 8월 - 캐나다 오타와

01.jpeg
02.jpeg
03.jpeg

캐나다가 축하하고 외칩니다! “왕중의 왕이 여기에 계신다!

20여년 전, 캐나다에서 출산되어진 깊은 갈망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가족을 원하시는 하나님의 갈망, 그 나라 가운데 거할 처소를 만들길 원하시는 갈망이었습니다.

그 후로,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실패와 약점에도 불구하고 은혜로 이 가족의 여정을 인도해오셨습니다.

오타와에서의 시간동안, 우리는 “한 가족”으로써, 지난 날의 우리 가운데 행하신 주님의 역사를 다시 짚어보고, 언약에 신실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시선을 집중시키실 때 우리를 회복하시는 주님을 즐거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땅 가운데 있는 영적 아비와 어미들이 겸손함으로 관계의 회복을 이루어나감에 따라 주님의 기쁨이 캐나다에 새 날을 선포하게 되었지요.

1999년 위니펙에서 주님이 행하신 놀라운 일을 기억하기 위한 한 돌이 캐나다 전역을 넘어 왔습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난 이번 개더링, 이 돌들이 다시 한번 정렬되었고, 주님의 일하심을 목도하는데 증거로 쓰였습니다. 모두가 증인으로 보는 앞에서 모든 세대, 지역, 열방이 모여 각자의 돌을 가지고와 이전 세대가 주님께 드린 기도들에 “예” 라고 선포했습니다. 우리는 캐나다에 주님의 원래의 계획과 함께 설 것을 선포했고, 주님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우리 자신을 드릴 것입니다.

그 곳에는 캐나다 가족과 함께 서기 위해 열방 곳곳에서 온 지역과 나라들의 대사와 같은 많은 대표자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땅의 영광의 왕이신 주님을 환영하며 경례했습니다. 특별히 독일 가족들은 캐나다가 열방 가운데 새로운 기름을 가지고 올 것을 겸손히 기억하게 했습니다. 상징적으로, 독일가족들은 “성령의 검”을 새롭게 일하는 새로운 캐나다에 선물했고, 주님이 그 땅과 하신 언약을 기억하신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 성령의 검이 캐나다의 입에서 나와 주님의 마음과 주님의 말씀으로 열방을 치유하게 될것임을 선포했습니다.

천동과 번개로부터, 쌍무지개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 기뻐하시는 확증의 사인들을 보이심으로 개더링 가운데 주님이 행하실 기쁨의 뜻을 드러내셨습니다. 주님은 신실하십니다! 항상 신실하십니다!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캐나다 가족들은 열방 곳곳으로부터 자신을 희생하여 함께 서기 위해 찾아온 가족들과 실시간 중계를 보며 영 안에서 기도한 모든 가족들에게 큰 감동을 입었습니다.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04.jpeg
05.jpeg
06.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