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png
edition.png

일본 개더링이 곧 시작합니다! 30개국에서 온 13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일본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모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열방의 많은 나라에 위대한 연쇄작용을 가지고 오게 할 중요한 기회임을 믿습니다.

japan.png

때가 되었습니다. 지난 역사의 시간들이 지금과 같은 때를 기다려왔습니다. 이 땅의 기초와 하나님의 창조세계가 이것을 기다려 왔습니다. 천국의 모든 이목들이 집중되어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위대하신, 큰 사랑을 깨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일본을 깨우고 계십니다.

 주님의 영이 일본을 위해 준비된 이 시간을 위해 그 분의 가족들을 모으십니다. 우리가 함께 이 선택된 나라를 마지막 때에 선택하시는 지금, 우리는 경외감과 큰 기대감으로 하나님이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벚꽃의 만개함이 모든 일본을 급속히 덮는 것이 자연의 이치인 것처럼, 그들의 돌파의 도미노 효과가 이제는 열방의 곳곳으로 빠른 속도로 퍼져나갈 것을 신뢰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중심에 계셔서 더 큰 사랑. 세상이 알지 못했고 우리의 창조목적인 바로 그 사랑과 친밀감으로 우리를 침례하실 것입니다. 이 사랑은 무조건적이고, 혁명적이고, 희생적이며 자기를 부인한 사랑입니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110:3)

 주의 권능의 날의 아침이 잉태되는 때로부터, 일본은 신호를 보냅니다. 그 신호는 하나님의 거룩한 군사들의 사랑을 깨우고 활성화시키는 방아쇠입니다. 이 주님의 권능의 날, 우리는 즐거이 헌신하는 전사들의 움직임을 볼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큰 군대이며, 하나로 연합된 가족이며, 자기희생적인 사랑으로 그분의 임재를 운반하는 하나된 몸입니다.

 큰 기대함으로, 우리는 조속히 빨리 만나게 될 것을 바라봅니다. 물리적으로든 라이브스트림으로든, 우리는 함께함으로 일본과 열방을 위한 이 카이로스의 때에 주님이 행하실 놀라운 일의 목적을 알게되는 일에 증인들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초청되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트림:
현장에 계시지 않는 분들을 위해, 7개의 언어가 지원되는 실시간 라이브스트림을 보내드립니다.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아랍어, 독일어, 프랑스어)

주님이 주신 음성을 나누기 :
일본 개더링을 위한 영적 분별은 예언적인 말, 꿈, 비전, 성경말씀 등등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아래의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breath@watchmen.org.

기도에 동참해주십시오

개더링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래를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 일본에서의 돌파가 열방의 다른나라로 연쇄작용이 일어나도록
• 일본을 덮고 있는 덮개가 벗어지고, 그들이 살아계신 참 하나님을 알게 되도록
• 집회를 준비하는 모든 분들과 리더십들에게 영육간에, 관계 가운데 보호하심이 있도록
• 30개가 넘는 나라에서 오는 여행자 가족들에게 보호하심이 있도록
• 개더링을 준비하는 예배가족들, 댄서들, 중보자들에게 개더링을 준비할 때 보호하심과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있도록
• 현장등록과 자원봉사 등 모든 행정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부어져 정렬되도록
• 7개의 언어로 통역되는 집회 현장 가운데 통역하는 모든 이들에게 힘과 정확함이 주어지도록

다가오는 개더링들

말레이시아 개더링

2019년 5월 23-25일 — 쿠칭 (말레이시아 사라왁)

myg.png

홍콩 중국 홈커밍 2019 - “하나됨”

2019년 7월 24-27일 — 홍콩

hk.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