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big.png

EDITION 02 | SEPTEMBER 2018

Watchmen Connect의 두 번째 소식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지난 한 달 동안 한국, 일본 및 프랑스에서 일어났던 돌파들을 여러분과 함께 감사로 나누고자합니다. 또한, 북미와 호주에서도 놀라운 일들이 계속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가 가족으로서 함께 금식하고 기도하며 하나님의 얼굴을 찾기를 계속할 때, 열방에 펼쳐지는 놀라운 일들의 파급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개더링 소식

다가오는 일정

convergence.jpg

2018년 9월 19 - 22일 - 컨버전스: 북미 개더링 (아이합-캔자스시티)

 초기 이 컨버전스는 미국 화교 가족들로부터 탄생되고 만들어진 모임이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이 전략적 시간에 대한 비전을 계속해서 확대시켜 나가셨습니다. 이번 달에 있을 IHOP 캔자스 시티에서의 개더링에서는 북미 전역 모든 그룹의 사람들이 함께 기대하며 모이게 될 것 입니다.

 마이클 비클 목사님과 아이합(Internaitonal House of Prayer: 기도의집)의 사람들은 이 개더링을 단지 주최한다는 사실보다는, 열방에 영향을 끼치는 이 역사적인 시간에 대해 기대감과 기쁨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언제나처럼, 다른 열방의 가족들도 오셔서 함께 서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이 개더링 날짜가 아이합의 19주년 기념 예배 와 똑같은 날짜에 일어난다는 것은 그야말로 주권적인 하나님의 타이밍인 줄로 믿습니다.

 

 

»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근에 일어났던 일들

일본

japan2.jpg

지난 달, 주님께서는 일본의 때가 왔다는 것을 믿는 일본의 가족들을 모으셨습니다. 중국 가족들과 한국 가족들께서 일본 가족들과 함께 서주셨고, 우리는 젓가락 나라들이 영으로 하나가 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하였습니다. 여러 해 동안 걸쳐서있었던 일본에서의 준비 시간들을 통해서 놀라운 열매들이 맺어졌고, 이 열매들을 통해서 우리는 아버지께서 하고자 하시는 일들을 영 안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이집트의 정사와 권세들을 흔드실 때, 일본에 하늘 문이 열리게 될 것이고, 일본은 주님이 원하시는 길에 순종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


 400명이 넘는 저희 가족들이 한국의 5개 도시를 투어할 때 기도로 함께 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버스투어를 하며 특별했던 부분은 서로서로가 연결되어지는 시간들이 단지 모임시간에만 국한 되었던 것이 아니라, 버스 이동부터 게임시간까지 이어져 함께 웃고 연결되어지면서 서로의 깊은 마음을 나눌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한국의 윗동네 가족들이 가족으로부터 오는 안정감을 누리면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여정을 함께한 윗동네 가족들의 마음속 과거의 형언할 수 없었던 상처와 고통을 만지시고 치유하셨습니다. 이 깊은 내면의 치유를 통하여 맺어진 아름다운 열매를 볼 수 있었던 중요한 순간은 윗동네 가족들이 이 여정안에서 약혼 소식을 전했을 때였습니다! 더불어 하나님께서 아랫동네 가족들의 마음을 넓히셔서 윗동네 가족들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받아들이고 사랑하고 품을 수 있도록 역사하셨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북한 정권을 향해 “내 백성을 가게하라” 라고 함께 외칠 것입니다. 하늘의 영역에서 주님이 "나의 임재가 있는 열방의 가족들, 이 치유의 현장에서 하나의 한국을 선포하겠다" 라고 말씀하셨음을 믿습니다. 이 땅에 주님의 뜻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프랑스

9f88cc1f-0291-4835-be86-234f574abe71.jpg
90637d88-9ae2-41ce-af96-f4f75c597e61.jpg

이 개더링이 진행되는 동안, 프랑스는 그들의 충만한 데스티니 안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프랑스가 그 영적인 정체성이 회복 될 때, 프랑스는 영국지역, 독일의 팔을 들어올리고 그들의 발을 프랑스의 아름다운 향유로 기름부음으로 섬길 것이며, 나아가 열방을 초청하게되는 나라로 변화될 것입니다. 이 나라들의 데스티니가 강력하게 풀어진 후에, 이 세 나라는 이제부터 하나로 함께 걷기로 언약을 맺었습니다. 한 나라의 풀어짐이 다른 나라까지도 풀어지게 되는 역사의 현장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프랑스에서 다음세대들의 모임

yp2.jpg

프랑스 개더링 이후, 주님께서는 다음 세대들이 만날 수 있는 안식처를 마련해주셨습니다. 자연에 둘러 싸여서, 서로가 함께 연결되어지고, 웃고, 춤추며, 각 나라들을 향한 우리의 마음을 조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우리 각자의 모든 실들이 주님으로 인해 아름다운 옷으로 짜여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열어가지고 펼치시는 것을 우리의 눈앞에서 보기를 더욱더 소망하고 기대합니다. 이 세대를 향한 여러분의 마음과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열방의 데스티니가 풀어짐

이집트

이집트를 위해 계속 중보해주십시오! 우리는 프랑스에서 나라들의 부르심들이 서로 연결되어지는 것을 다시 한 번 보게 되었습니다. 프랑스가 그 나라의 영적인 영역을 차지하게 되면서, 프랑스는 이집트가 많은 열방의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프랑스의 데스티니는 이집트의 데스티니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이집트의 풀어짐의 근간이 됩니다. 주님께서는 이 시기의 이집트를 아프리카와 중동 그리고 많은 열방에 영향을 주는 나라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주님께서 히브리서 12장을 언급하시며 땅을 흔들 뿐 아니라 이제는 하늘도 흔드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몸 된 교회 가운데 열방의 포로된 자들을 자유케 하는 능력으로 주님께서 일하실 수 있게 하는 새로운 차원의 하나됨이 있음을 믿습니다. 열방의 추수의 때가 찼습니다.

호주

호주는 열방에 흘려보낼 영적인 새로운 물결을 다시 한번 일으킬 것입니다. 마지막 때 주님의 몸된 교회 안에서 성령이 행하시는 일에 호주를 준비시키기 위해 변화와 변혁들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번 달 호주에서는 두 차례의 개더링이 있습니다. 첫번째 모임은 케언즈에서 원주민 형제 및 자매에게 초점을 맞추고 남태평양과 환태평양 국가의 지도자들도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애들레이드 모임에서는 각 나라의 대표들과 함께 호주의 국가에 초점을 맞추고 국가적인 돌파와 데스티니가 성취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앞으로 진행될 모임들은 호주에서의 처음으로 열리게 되는 개더링이니 함께 기도로 서주시기 바랍니다.

 

알고 계셨나요?

40일동안의 기도와 금식

40일간의 기도와 금식에 대한 응답은 우리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고 있습니다. 금식 첫날에, 약 2200명의 사람들이 매일 기도의 포인트에 관한 이메일을 받기위해 등록했습니다. 계속적으로 꾸준히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약 4000명의 사람이 등록하였고, 이 중에서 40개 국가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단지 첫 주 만에 7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이용하였고 매일 거의 9000명의 방문자가 있었습니다. 세계적인 차원에서 함께 40일 동안 기도하고 금식하는 일은 저희가 아는 바로는 이때까지 없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수많은 개인적인 치유과 돌파들에 대해서 들었으며, 또한 이 기도와 금식기간동안 일어난 많은 최근 개더링에서 국가적인 돌파들도 보았습니다. 의심 할 바 없이 이러한 파급효과는 우리의 이해를 넘어서 계속될 것임을 믿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기도의 포인트를 날마다 쓰고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서 일하는 팀에게 감사하고, 축복하고, 존경을 표합니다. 그들의 도움을 통하여, 우리는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처럼 나라와 나라를 함께 축복하고 커버하고 기도하며 선포할 수 있었습니다.

 이 40일간의 금식과 기도는 9월 9일에 끝나게 됩니다. 마지막 날에 함께 하기 원하신다면 http://fastnpray.uptozion.org. 웹사이트에서 세부적인 사항과 기도 업데이트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우리가 계속 연결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저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d58887d4-109a-46a7-8f09-9a50453fa928.png

우리는 다양한 사진, 짧은 비디오, 간증, 계시, 재미있는 순간들을 통하여서 주님의 신실하심을 함께 이야기하고 나누며 주님께서 열방에서 하시는 많은 일들을 함께 축하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드는 쉽습니다!

여러분의 기기에 어플을 설치하고, 몇가지 단계를 걸쳐서 가입한 다음 @watchmenforthenations 를 팔로우 하면 업데이트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logo-big.png

SUBSCRIBE TO OUR NEWSLETTER

Sign up with your email address to receive these updates straight to your inbox!